고객지원센터

02-2690-1355


09:00 ~ 18:00


계좌안내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자주하시는 질문 더보기  

    • 떡내음 이용안내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20

      1.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448601-01-462042
      이범일(담장너머 떡내음)
      2. 현금결제시 5%할인
      현금결제시 5%할인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회원가입하여 인터넷으로 주문 하셔야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5%할인 혜택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은 불가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할인적용이 안되므로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을 해주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3.무료배송 및 배송지 검색 (서울지역에 한해서 무료배송)
      지역별 배송료표 참고
      4.상담시간
      02-2690-1355
      070-4417-1355
      AM09:00 ~ PM18:00
      상담시간외 일요일, 공휴일은 상담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5.매장 영업시간
      평일 09:00 ~ 16: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오전 주문만 받습니다.)
      주문량으로 떡이 나오지 않을수 있으니 방문연락 바랍니다.
      6.떡내음 재료 원산지 안내
      재료 원산지
      멥쌀 국내산 단호박 국내산, 뉴질랜드산
      흑미멥쌀 국내산 딸기 국내산, 미국산
      현미멥쌀 국내산 복숭아 국내산
      찹쌀 국내산 사과 국내산
      흑미찹쌀 국내산 블루베리 미국산
      현미찹쌀 국내산 건포도 미국산
      찰수수 국내산 호두 미국산
      적팥 국내산 피칸 미국산
      서리태 국내산 계피가루 베트남산
      울타리콩 국내산 땅콩 국내산
      기피팥 중국산 중국산
      대추 국내산 호박씨 중국산
      고구마 국내산 중국산
      국내산 단호박 국내산, 뉴질랜드산
      7.매일 신선한 담장너머 떡내음
      담장너머 떡내음은 당일생산된 제품만 판매하며, 재고분량은 푸드마켓으로 기부됩니다.
       
    • 답례문구 안내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17

      1. 답례문구 작성은 어디에 하나요?
      답례문구게시판에 주문하시는 고객님 성함으로 문구,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2. 답례문구 사진이 첨부되지 않아요?
      게시판에 사진이 첨부 되지 않을시 메일로 보내주신 후, 상담게시판에 메일 확인요청 작성 부탁드립니다.
      (제목에 성함, 날짜첨부해주세요)
      담장너머 떡내음 메일주소 damddock@naver.com
       
    • 상품 관련 안내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17

      1. 떡의 유통기한 어떻게 되나요?
      떡의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일입니다.
      2. 떡은 당일생산 하나요?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3. 떡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부득이하게 떡을 드시지 못할경우 먹기좋게 잘라서 랩등 개별포장하여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냉동 보관하신 떡은 찰떡의 경우 실온에서 1~2시간 지나면 쫄깃한 맛을 느낄수 있으며
      다른종류의 떡은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우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2ㅔ품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음)
      4. 케익에 추가글자를 넣을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축하글자(축생일, 축생신,축고희.. 등)
      생일과 관련된 축하글자는 무료이나 그 외 글자는 케익 사이즈에 따라 적정한 글자수가 있습니다.
      (맞춤케익이나 특별한 문구 케익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5. 맞춤케익은 주문 가능한가요?
      주문은 가능합니다. 다만 맞춤케익은 디자인작업으로 인해 5일전에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6. 전화로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2690-1355, 070-4417-1355)
      7. 매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담장너머 떡내음은 주문생산을 의해 나오기에 주문량이 많으면 떡이 안나올 수 있기에 방문시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상품샘플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나 상담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상품샘플을 준비하겠습니다.)
       
    • 주문 취소, 변경 안내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17

      1. 추가로 주문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추가주문시 정상적으로 주문을 하시고 배송지가 동일하면 배송메세지란에 `추가주문` 이라고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을 취소 하고자 하시는 고객님은 하루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당일취소 불가)
       
    • 배송관련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17

      1.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떡의 특성상 유통기한이 제조일로 1일이기에 배송은 당사와 계약된 퀵서비스 업체에 의해 당일 배송됩니다.
      ※ 서울지역 기준 배송비 안내
      10만원 이하 구매시 고객부담입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입니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단 배송지역이 1곳일 경우만 해당되며 배송지역이 여러 곳일 경우 배송지역마다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2. 배송시간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배송시간은 9시기준으로 하며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상담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시간에 맞게 배송해 드립니다.
      3. 지방배송은 가능한가요?
      지방 배송시 가까운 고속버스터미널 또는 KTX편으로 배송되며 수화물처에서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지방인 경우 터미널 버스비와 배송료가 발생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4. 지방배송은 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
      지방배송은 9시경으로 출발하는 차량으로 보내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오후 시간대에 받고자 하시면 최대한 시간에 맞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5. 일요일도 배송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일요일은 오전12시까지 주문만 받습니다.
      6. 매장에서 직접수령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4:0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09:00 ~ 11:00
      매장에서 직접수령 하시는 고객님은 결제시 배송메세지란에 매장수령과 시간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7. 배송시간과 주소 변경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나 상담게시판에 주문자 성함을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8. 매장수령으로 주문 후 배송으로 변경가능 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배송 받으시는 지역에 따라 배송료가 발생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 주문관련 담장너머 떡내음 2012-05-17

      1. 주문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여유롭게 이틀전에 주문 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하루전에 주문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평일4시, 주말은 2시전까지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2. 결제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결제는 이틀 전에는 해주셔야 하며, 늦어도 하루전(오후4시까지) 결제가 안될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3. 매장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에 경우 오후4시까지이며, 토요일에는 오후3시까지 매장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4.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전화를 받습니다.
      그 이외에 시간은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5.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조회에서 확인할수 있으면 회원이시면 로그인 하시면 확인 하실수 있으면
      비회원 일 경우는 주문번호 입력해 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는 결제하실때 메일로 전송된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6.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 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배송메세지란 또는 상담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7.적립금은 사용가능 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며, 결제시
      적립금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8. 적립금 조회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 조회는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확인하시고 적립금 사용은 5,000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주문시 적립금사용 버튼 누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룩북 / 갤러리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갤러리 더보기